로그인

코칭후기



국 영 수 코칭 후기

  • 작성자 이승혁
  • 작성일 2021-05-30 08:38:48
  • 조회수 186

저는 재수생이고 국영수 다 코칭받는 코칭선수입니다. 이번 6월 모의고사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공부를 죽어라 했는뎁ㅠㅠ그래도 만족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일단 저의 작년 수능성적은 (국어-6등급, 수학-5등급, 영어-5등급)이고 6월 성적은 (국어-92점, 수학-92점, 영어-90점)입니다. 저는 아밥공 코칭프로그램이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은 국어 후기로 시작하겠습니다. 광코치님!!!!저의 정신적 지주이신 광코치님 모의고사 전날에도 따뜻한 말을 계속 해주셨습니다. 광코치님은 스키밍이라는 기술로 저희를 가르쳐주시는데 이건 비문학에서 진짜 유용합니다. 스키밍만 제대로 해주면 문제의 근거는 지문에 다 있으니까 바로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6월에도 저는 스키밍을 써서 비문학 지문은 그냥 씹어먹듯이 한지문 뚝딱 또 한지문 뚝딱...다 맞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국어를 정말 증오하고 못하는 학생이었지만 지금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이 되었습니다. 광코치님은 전국 최고 국어코치님이라고 생각합니다. 커리큘럼대로 따라가고 코치님 말만 잘 들으면 1등급을 넘어 100점을 맞을 수 았을거라고 생각하고 계속해서 코칭 받을 생각입니다. 얼른 문법이랑 소설파트 나가고 싶네용. 여러분 비문학하면 광코치님의 스키밍입니다!!! 지금도 고생하시는 광코치님 화이팅!!!!!


두번째 수학입니다. 수학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목이었으나 공부를 죽도록해도 점수가 늘지는....그런데 임코치님에게 코칭받은 후 개념이 서서히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최고난도는 무리지만... 특히 유형카테고리 정말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질문한거는 답을 알려주기보다는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설명해주십니다. 이번 6월에는 수특에서 연계된것도 맞추셨습니다. 아직 확통을 하지않았지만 27번을 수특에서 집어주셔서 맞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행이죠ㅠㅠ 틀릴뻔했습니다. 임코치님만 따라가면 저는 100점 맞을거 같아용ㅋㅋㅋ자료도 많고 상담도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십니다.ㅠㅠ아직 29,30번은 무리 인거 같습니다ㅠㅠㅠ더 열심히 해서 9월에는 100점!!!!!


세번째 영어입니다. 영어는 제가 제일 싫어하는 과목입니다. 지금도 그렇지만...이번영어는 점수가 많이 올랐지만 만족은 하지 못했습니다. 아직 저는 배고프기 때문입니다. 이번 모의고사에서 영어에서 제일 도움되었던건 바로 SERC입니다. 기준만 잡고 그 기준에 맞게 반복되는 것을 찾으면 그게 답이여서 정말 개꿀입니다. 제가 틀린 34,38,39,40번은 기준을 잘 못 잡아 틀렸고 너무 분했습니다. 너무 방심했습니다. 저번 4월에서 이번 6월을 보면서 제일 많이 느낀건 SERC를 많이하면 기준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SERC첨삭을 얼마나 많이받고 공부를 하느냐가 문제였습니다. 이제 저는 하루에 3개씩 무조건 받으려고요. 그러면 수능 때 1등급 보장될거 같습니다. 뭐코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조코치님 힘들때 많이 도와주셨는데 감사합니다!!!!


9월에 점수 더 높여서 또 후기 쓰고싶네용!!!코치님들 감사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02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