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제자의 출제 원리와 방식에 따라 어떤 지문에도 적용할 수 있는 독해와 풀이를 학습합니다!
지문을 다 읽고 이해해야 문제를 풀 수 있는 것 아닌가요?
다 읽지 않아도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출제자는 한 문제를 내기 위한 재료로 지문의 일부만 사용합니다. 우리는 그 문제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지문에서 찾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아밥공국어에서는 출제자의 시선으로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정답을 찾아내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지문을 읽어도 정리가 안 되고 같은 부분을 반복해서 읽게 되는 이유는 출제자의 지문 작성 원리와 나의 독해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은출제자의 방식과 정반대로 지문을 독해합니다. 가장 하위 요소인 세부 정보를 꼼꼼히 읽고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죠. 독해 방식만 제대로 교정해도 독해에 걸리는 시간이 눈에 띄게 줄어들고 긴 지문, 고난이도 지문에 자신 있게 대처할 수 있을 거예요.
시간관리가 안 되는 문제는 지문 독해와 문제풀이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방식이 잘못되었을 때 일어납니다. 출제자의 출제 원리를 이해하면 문제풀이 시간이 줄어들고 정답률이 올라갑니다. 아밥공국어에서는 출제자가 지문과 문제에서 요구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장 효율적으로 정답을 도출하는 훈련으로, 시간 관리와 점수를동시에 잡을 수 있는 총체적인 관리 능력을 가르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