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수학코칭후기!♡

  • 작성자 윤수림
  • 작성일 2021-05-30 08:38:02
  • 조회수 286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현재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3 학생이에요! 


저는 아밥공하기전에는 워낙 주변에 학원밖에 없어서 학원 여기저기 다녀보고 과외도 여러번 해보고 있던 학생이었어요! 근데 성적은 그냥 85? 정도로 그냥 중간정도여서 항상 걱정 하고있었죠ㅠㅠ....


그래도 학원은 잘 안맞는거 같아서 과외를 하고 있는데 뭔가 해도 내꺼로 잘 안만들어지는 느낌이어서 걱정하고 지냈어요ㅠㅠ 과외선생님은 잘 가르쳐 주시는데 뭔가 옆에서 잘 잡아주는 사람이 없어서 잘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었구..

.그러다 한달? 쫌 전에 아밥공을 알게 됐어요! 처음에 진단 받는데 어려운거만 겉핥기 식으로 공부했던터라 간단한개념을 물어보실때 제대로 답을 못했었어요ㅠㅠ(지금은 왠만한거는 아카데미통해 정복!!)그리고나서 임코치님이 저한테 맞는 커리큘럼을 짜주시고 그 다음날부터 커리큘럼을 시작 했어요! 거의 매일 6월 모평까지 질문같은거 있으면 올리고 개념 부족하다느끼면 개념요청도 다 하고 어쩔땐 제가 질문한 문제 해설해주실때 개념도 첨부해주셨어요! 그렇게 꾸준히 하루에 40? 50?문제 정도 3~4시간 매일 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6월 모평! 두구그고근두근...... 

담임쌤도 저한테 재수생도 들어와서 떨어질수있을꺼라고 하셨는데 오늘 무려 93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마지막 30번하나랑 3점은 실수ㅠㅠㅠ.....지만 그래도 등급이 3등급? 4등급? 정도 올랐어요ㅠㅠ 임코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매일 올린거 답변하기도 힘드실텐데 매일 꾸준히 올려주시고ㅠㅠ 다음 9월 모평때는 100점을 목표 삼아 더 열심히할께요!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02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