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밥공 정시 컨설팅 후기

  • 작성자 이영새
  • 작성일 2021-06-04 12:51:09
  • 조회수 1023

안녕하세요 작년에 수능을 보고 정시컨설팅을 통해 한양대학교 경영학부에 입학한 학생입니다!

사실 저는 현역때 수능을 망치고서 재수를 한 케이스라 수시입시 말고는 입시에 관해서 거의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능 성적표를 받고서 어떻게 입시전략을 짜야할 지 굉장히 막막했었습니다.

그래서 '정시 컨설팅이라도 받아야 하나'하며 이곳 저곳 사이트를 뒤적거려 보았지만 대부분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정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었고, 그렇다고 해서 컨설팅 내용이 그 값을 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좀 막막하던 와중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아침밥 공부에서 정시컨설팅을 진행한다는 사실을 알았고, 제발 이거라도 건졌으면 하는 심정으로 정시컨설팅 코치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연락을 드린 후 차근차근 정시컨설팅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가격에 대해서도 설명을 듣고 나니 이거 한번 해볼만 하다는 느낌이 왔고, 결국 정시컨설팅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다른 컨설팅과 다르다고 느낀점이, 타 컨설팅은 거의 50만원, 심지어는 100만원 가까이 되는 돈을 받고서 한번 대면 컨설팅을 해주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반면에 아침밥공부 정시컨설팅은 35만원 정도되는 가격으로 정시 코치님이 매일 붙어서 입시정보를 알아봐 주시고 계속해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다른 컨설팅과 진짜 달랐고, 덕분에 원서 접수 기간까지 비교적 평온한 마인드를 유지할 수 있어서 진짜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여기서 코칭받는 분들도 정시 원서를 쓰시게 될 날이 올텐데, 괜히 다른 데 찔러서 괜히 창렬스러운 컨설팅 받지 말고 그냥 아밥공 컨설팅 받으세요~경험자로서 추천합니다ㅎㅎㅎ.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01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