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밥공 영어후기!

  • 작성자 박소미
  • 작성일 2021-05-26 18:21:29
  • 조회수 469

아밥공공부한지 두 달 되어가는데요. 후기를 제가 쓰게되서 영광이라고 생각해요. 6월모평에 69점에서 9월 90점맞았습니다.아밥공을 처음 본 건 페이스북이였어요. 그때는 보고넘겼었는데 나중에 아밥공에 도움을 받은건 성적을 올리고싶다는 마음이였어요.

솔직히 영어공부를 하면서 영어학원에 의존을 많이 했었는데 잘 못 따라갔어요. 그러다보니 영어에 흥미가 안 생기고... 자연스럽게 영어점수도 ㅠㅠ(제 마음에 공감하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영어에 듣기 독해 어휘가 있다면 제일 자신있던게 어휘라서 문제 풀때도 단어로 짜집기해서 문제 맞추고 그랬어요. 아무래도 영어점수 올려야겠다는 마음이 들어서 학원 그만두고 아밥공의 도움을 받기로 했어요.

첫 진단 받을 때 코치님이 단어로 짜집기한다는 사실을 어떻게 아시고서는 독설을 내뿜으시더라구요...(상처상처) 그러면서 같이 성적올려보자고 다독여주셨어요.그러면서 처음접한건 아밥공의 장점serc이예요.serc이 제가 단기간에 성적이 오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어지문읽을 때 한 문장 읽으면 전 문장 까먹어서 고충이 많았는데 기준을 딱!잡고 글의 흐름을 파악하면 손 쉽게 답을 찾을수 있었어요. (답이 손 흔들어요.) 처음에 기준잡는 법이 어려웠지만 코치님들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방법을 금방 터득했어요 고3 재학생이라서 하루에 인터넷에 접속할 시간이 그리 많지않았어요.

어찌보면 다른 아밥공친구들보다 덜 열심히 했다고 할 수 있지만 꾸준히 혼자서 해내갔기에 요번에 이 점수를 받을 수있었더고 생각해요. 진작에 했더라면...라는 생각도 드네요.실감은 안나지만 아밥공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고 좀 더 열심히 한다면 상위권에 진입할수 있다는 코치님의 말씀이 힘입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89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