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침밥 공부 영어 후기

  • 작성자 박주현
  • 작성일 2020-12-15 11:16:20
  • 조회수 417

ㅎㅎㅎㅎㅎㅎㅎ헿ㅎㅎㅎ 나도 후기 쓴당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현재 고삼인 학생 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다른 동네로 이사를 오게 됐는데 그러면서 다니던 영어학원을 그만뒀어요.


새로운 동네에 이사와서 아는 친구들도 한명도 없이 학교에 적응한다는 핑계로 일학년때까진 공부도 안하고 학원도 안다니고


내신 시험기간 동안에만 벼락치기로 공부하고 그랬었어요. 그래서 영어 내신 시험에서도 4등급 받고 그랬는데 이학년에 올라가면서 그나마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공부를 한다는게 그냥 학교 보충 독해문제집만 진도보다 조금빨리 혼자 먼저 풀고 답지보고 해석하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내신성적은 조금씩 오르기 시작했으나 모의고사 성적은 전혀 오르지 않았습니다.(당연한거죠ㅠㅠ) 보충교재를 풀면 틀리는 문제가 많지 않아서 이정도면 모의고사에서도 점수가 잘 나오겠지 하는건 제 착각 이었습니다.


60점대를 받아보기도 했고 70점대 후반에서 80점대 초반을 받기도 했지만 85점 이상은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저 점수에서 크게 떨어지지도 않았지만 절대 팔십점 후반대를 넘어서지 못하는 점수 때문에 답답해 하고 있던 도중


우연히 페이스북에서 아침밥공부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보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무작정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상담은 생각보다 상세했고 저도 몰랐던 저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집어내주셨습니다.


그렇게 아침밥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고 코칭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 실력에 맞춘 커리큘럼을 따라 아카데미와 첨삭을 받았고


고삼이 되어서는 아밥공 월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비에스 진도를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진짜 월드가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이비에스 책에 있는 모든 문장을 하나하나 챙겨보도록 되어 있고 각 문장을 클릭하면 그 문장에 관련한 공부할거리가 또 다시 링크되어 있습니다. 각 문장과 링크 모두 내가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실치 않은지, 아니면 모르겠는지, 삼단계로 나누어 체크하게 되어있고 색깔도 모두 다르게 표시되어 내가 몰랐던 문장이 어떤것 이었는지 한눈에 알 수 있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복습할 수 있습니다. 이러니까 자꾸 좋다고만 하는거 같은데 진짜 좋아요....


그리고 하나의 단어를 몰라서 링크에 들어가게되면 그 단어와 함께 알아야 할 단어들이 나와있는데 일방적으로 외우는 형식이 아니라 단어의 어원부터 시작해서 그 단어가 파생하게된 원리까지 이미지로 쉽게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단어를 그냥 외우는게 아니라 이해한다?에 가깝습니다. 링크를 몇번 보게 되다보면 나중에 실제로 책에서 그 단어를 보았을때 아침밥 공부 카페에서 보았던 이미지가 단어와 함께 떠오릅니다.


진짜 이런 프로그램 덕분에 저는 영어 공부를 잘 할수 있었습니다. 가끔 나태해 질때도 있었지만 열심히 월드를 해나가서 랭킹 3위가 되었고 이번 4월 모의고사에서 무려 95점을 받았습니다..........ㅎ.......!!!!!! 저번 3월 모의고사 때에는 저에게 넘사벽이었던 85점을 넘어 87점을 받았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85점을 넘었다는 자신감으로 꾸준히 영어공부를 해나갔고 이번 모의고사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점수를 받았습니다. 물론 수능때에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백점을 목표로 남은 기간동안 공부해 나갈테지만ㅎㅎㅎ 정말 만족스럽고 뿌듯합니다. 올라가는 점수가 눈에 보이니 공부할 맛도 납니다.




후기보고 들어와서 제가 후기를 쓰고 있다는게 지금 너무 신기해요ㅠㅠㅠ 꾸준히 열심히 해서 수능치고 수능 영어 백점 받은 후기로 꼭 돌아올께요 그때가지 열심히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