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고에 재학하고 있고, 시험을 보는 인원수는 80명 정도로 상위권 학생들끼리 점수가 촘촘하게 배치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난이도 문제를 시간 안에 능숙히 풀어내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3개월 동안의 수강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가지 정도로 아밥공 시스템 및 수학 선생님의 장점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1. 모르는 건 언제든지 나에게 맞춰 계속 질문할 수 있다.
2. 절대적인 공부량을 늘려주신다.
3. 개념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1. 모르는 건 언제든지, 나에게 맞춰 계속 질문할 수 있다.
제가 첫번째로 쓴 만큼 가장 좋았던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밑에 첨부한 사진 파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빠른 시간 내에 답장이 오십니다. 일반 학원을 다녔을 때는 공부하면서 모르는 걸 모아뒀다가 학원에 가는 2~3일 안에 전부 질문을 해야 합니다.
그마저도 다른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몇 질문하지 못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기존 학원에게 가졌던 불만점이자, 아밥공을 시작한 계기이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언제든지, 내가 모르면 계속 질문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하면서 답답하지도 않고 모르는 것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습니다.
* 시험 기간에 별도의 교재를 풀면 그 교재 질문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영상으로 찍어서 답해주십니다. 사진 첨부한 거 보시면 될 듯합니다!
2. 절대적인 공부량을 늘려주신다.
저희 학교는 기숙사학교이고, 대외활동이 많았기 때문에 이것 저것 하다보면 야자시간은 다 흘려보내고 순공시간은 얼마 되지도 않은 채 잠에 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밥공수학에서는 선생님의 관리 하에 하루에 최소 1시간 30~3시간까지의 수학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위권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습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합리화하며 흘려보냈던 자습시간들을 아밥공수학을 통해 다잡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일 듯합니다.
3. 개념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문제풀이만큼 개념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계기가 아닐까싶습니다.
특히나, 내신 시험이 어려운 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들은 주변 친구들 보면, 문제집을 최소 3권에서 8권 정도는 풀고 내신 시험에 임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양치기보다 중요한 건 개념의 중요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내신 시험보다는 모의고사, 수능에서 개념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군데군데에 개념이 뚫려있으면 당장은 어떻게 잘 점수가 나오더라도 결국 나중에 문제가 되기 마련입니다. 공부를 조금 해보신 분이라면 분명 느끼실 겁니다ㅠㅠ
저에게는 그게 계속 커져서 큰 부담이 되었는데요. 아밥공수학에서는 개념 아카데미로 개념을 꽉 잡고, 유형아카데미로 기출의 유형들을 다루며 내신 양치기 교재로 문제풀이를 잡아주는 시스템이라, 개념 아래에서 문제풀이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아밥공 수학을 고민했던 이유는 '인강과 다른 점이 없을 것 같다''내신기간이 다가오면 불안할 듯하다' 등의 이유였습니다. 코로나 기간으로 한 주는 학교에, 한 주는 집에 있으면서 집과 학교 간의 거리가 먼 까닭에 마땅한 학원을 찾을 수 없었고 한 달만 해보자 같은 마음가짐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정말 만족하며 수강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고민되신다면 일단 한 달만 수강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계속 수강하시리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