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김*진 (고2 문과)/약 3달 수강 후 4등급-> 문과 3등

  • 작성자 김현진
  • 작성일 2021-07-17 00:09:30
  • 조회수 344

안녕하세요, 아밥공수학 3개월 가량 수강하고 있는 고2 문과 학생입니다. 

아밥공수학을 통해 저는 85점에서 95점까지 올렸고 4등급에서 문과 3등으로 올랐습니다. 


자사고에 재학하고 있고, 시험을 보는 인원수는 80명 정도로 상위권 학생들끼리 점수가 촘촘하게 배치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난이도 문제를 시간 안에 능숙히 풀어내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3개월 동안의 수강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가지 정도로 아밥공 시스템 및 수학 선생님의 장점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1. 모르는 건 언제든지 나에게 맞춰 계속 질문할 수 있다.

2. 절대적인 공부량을 늘려주신다.

3. 개념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1. 모르는 건 언제든지, 나에게 맞춰 계속 질문할 수 있다. 

제가 첫번째로 쓴 만큼 가장 좋았던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밑에 첨부한 사진 파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빠른 시간 내에 답장이 오십니다. 일반 학원을 다녔을 때는 공부하면서 모르는 걸 모아뒀다가 학원에 가는 2~3일 안에 전부 질문을 해야 합니다. 


그마저도 다른 친구들이 있기 때문에 몇  질문하지 못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기존 학원에게 가졌던 불만점이자, 아밥공을 시작한 계기이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언제든지, 내가 모르면 계속 질문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하면서 답답하지도 않고 모르는 것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습니다. 



* 시험 기간에 별도의 교재를 풀면 그 교재 질문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영상으로 찍어서 답해주십니다. 사진 첨부한 거 보시면 될 듯합니다! 


2. 절대적인 공부량을 늘려주신다.

저희 학교는 기숙사학교이고, 대외활동이 많았기 때문에 이것 저것 하다보면 야자시간은 다 흘려보내고 순공시간은 얼마 되지도 않은 채 잠에 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밥공수학에서는 선생님의 관리 하에 하루에 최소 1시간 30~3시간까지의 수학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위권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습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합리화하며 흘려보냈던 자습시간들을 아밥공수학을 통해 다잡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일 듯합니다. 



3. 개념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문제풀이만큼 개념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계기가 아닐까싶습니다.

특히나, 내신 시험이 어려운 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들은 주변 친구들 보면, 문제집을 최소 3권에서 8권 정도는 풀고 내신 시험에 임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양치기보다 중요한 건 개념의 중요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내신 시험보다는 모의고사, 수능에서 개념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군데군데에 개념이 뚫려있으면 당장은 어떻게 잘 점수가 나오더라도 결국 나중에 문제가 되기 마련입니다. 공부를 조금 해보신 분이라면 분명 느끼실 겁니다ㅠㅠ 


저에게는 그게 계속 커져서 큰 부담이 되었는데요. 아밥공수학에서는 개념 아카데미로 개념을 꽉 잡고, 유형아카데미로 기출의 유형들을 다루며 내신 양치기 교재로 문제풀이를 잡아주는 시스템이라, 개념 아래에서 문제풀이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에 아밥공 수학을 고민했던 이유는 '인강과 다른 점이 없을 것 같다''내신기간이 다가오면 불안할 듯하다' 등의 이유였습니다. 코로나 기간으로 한 주는 학교에, 한 주는 집에 있으면서 집과 학교 간의 거리가 먼 까닭에 마땅한 학원을 찾을 수 없었고 한 달만 해보자 같은 마음가짐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정말 만족하며 수강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고민되신다면 일단 한 달만 수강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 계속 수강하시리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