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수학)79점에서 3개월 수강하고 92점으로 올랐어요 !

  • 작성일 2021-07-15 01:31:12
  • 조회수 324

2020 3월 모의고사를 드디어 친 고2 학생입니다 !

중학교 때 부터 수학을 좋아했고 항상 성적도 잘 나오던 편이었는데 , 고등학교 1학년 첫 시험을 치른 후 수학을 좋아하는 마음보다 겁먹고 무서워하는 마음이 더 커져갔습니다. 1학기 때 까지 학원을 다니다가 2학기가 되고나서 혼자서 될 때 까지 해보자 ! 라는 마음으로 학원을 끊고 독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1학년 수학까지는 괜찮았지만 2학년 수학을 예습하다보니 막히는 부분도 많고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도 많아졌습니다 ㅠㅠ 우연히 sns를 보다가 알게된 것이 아밥공 수학이고 , 처음엔 그냥 반신반의하며 테스트를 받아봤는데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틀린문제의 해설과 비슷한 문제를 제공해주시는 것이 좋아서 고민 끝에 아밥공 수학을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아밥공 선생님들께 3개월 가까이 코칭을 받은 결과 , 조금 계산이 복잡하거나 어려워 보이면 넘기던 제가 생각해보려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모의고사를 보았을 땐 확연히 옛날의 저와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항상 3등급 잘 찍으면 2등급이 나오던 수학점수가 92점으로 올랐고, 저 또한 스스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 


결과가 이렇게 잘 나온것은 제 노력도 있지만 아밥공 선생님들께서 추천해주신 공부 방법, 특히 오답노트를 작성한 것이 많은 득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아밥공 수학을 고민하고있는 친구들이 있다면 한 번 쯤 들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