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밥공 영어 9모 3등급 > 11모 1등급 !!! 후기

  • 작성자 안채연
  • 작성일 2021-07-09 23:43:07
  • 조회수 358

아밥공하기 전에는 영어를 어려워하고 자신감도 없는 편이여서 아무리 공부를해도 오르지않았고 3등급대를 유지해왔었는데요 운 좋게 2등급을 받은적도 있었지만 제 실력으로 받은 등급이 아니라서 안정적이지 않았어요 

모의고사를 칠때마다 시간에 쫓겨 해석도 하지않고 감으로 문제를 풀었고 내신에 나오는 외부지문도 당연히 풀 수 없었어요 

 

이렇게 영어공부를 하다가는 안될것같아서 아밥공 상담을 받았고 상담할때 코치님이 가르쳐주신 스킬을 적용해 문제를 풀어보면서 너무 놀랐고 그렇게 아밥공 영어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  

 

아밥공영어를 하면서 세미 파이널,S.E.R.C 등을 배웠는데요. 문제를 푸는 스킬에대해 공부했습니당 

아밥공을 하기 전에도 여러 스킬을 배워왔지만 실전에서 적용시키지 못했어요 

  

하지만 아밥공에서 공부한 것들은 바로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었단,것이 제일 좋았어요 !! 

아밥공에서 세미 파이널, S.E.R.C 등을 통해 배운 스킬들을 사용해서 해석에만 의존하지 않고 문제를 풀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시간도 단축되었어요. 

 

원래 저는 뒷쪽 장문문제를 풀지도 못할때가 많았는데, 아밥공에서 배운것들을 적용해 문제를 풀어 30분만에 모든 문제를 다 풀어냈습니다!

 

 해석이 조금 안되더라도 단서 등을 이용해 문제를 푸는 것이 엄청 도움이 많이 되었어용. 아밥공덕분에 엄청 취약했던 문장 삽입, 순서배열문제도 다 맞힐 수 있었습니다 ! 

 

영어에서 또 하나의 고민은 단어였는데 아무리 외워도 몇일 뒤면 다 까먹어버려서 엄청 고민했어요.

아밥공에서 단어를 이미지화하여 공부하니까 무작정 외우는 것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취약한 부분도 보완해주시고, 모르는 것도 꼼꼼하고 빠르게 가르쳐주셔서 바로바로 알 수 있었어요. 덕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있는것 같습니당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