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공부에서 학생들의 코칭을 맡아주고 동영상도 직접 찍어주신다는 후기를 보고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가형에서 나형으로 바꾼 학생입니다.
가형은 1학기 내신이 끝날때까지 수강을 하였습니다. 내신은 수능특강으로 시험을 보기 때문에 코치님들께서는 수능특강을 많이 풀어보라고 하셨고 저는 그 말을 듣고 조금이라도 막히거나 모르는 문제들을 질문을 하였고 코치님들께서는 그때마다 질문하는 거의 모든 문제를 동영상을 찍어주시고 그래도 이해가 안되는 문제는 동영상을 더 찍거나 카톡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수능특강으로 기벡을 공부할 때 공간벡터 단원이 너무어려워서 레벨1부터 레벨3 까지 거의 모든문제를 질문하였었는데 코치님께서는 친절하게 정말로 다 찍어주셔서 내신공부하면서 복습을 할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7월달에 나형으로 전환을 하였는데 가형과 나형을 풀면서 공통으로 부족한 부분이 확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학머리가 그렇게 있는 편이 아니라서 3번을 풀어도 확통은 잘 안잡히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들께서는 확통 기출문제집을 풀라고 권유를 하셨고 저는 확통기출문제집을 구매하여 풀게 되었는데 확통은 예전에 풀어서 맞았던 문제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틀렸습니다.
코치님께 제가 많이 틀린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 코치님께서는 헷갈리면 무조건 질문을 하라고 하셨고 저는 그에 맞게 정말 질문을 많이 했었습니다. 코치님께서는 어렵다고 하는 문제는 더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고 설명을 듣고 다시 풀었을때 깔끔하게 잘 풀 수 있었습니다.
모의고사는 나형을 9월부터 봤었습니다. 9월에는 아쉽게 3점하나를 더 틀려서 77이 떠서 3등급이 떴습니다. 하지만 코치님께서는 수능 때 잘나오면 된다는 말로 저를 격려를 해주셨고 저한테 모의고사 연습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10월까지 기출문제집을 풀었고 마침 학교에서 11월부터 수능 시간표대로 자습을 하게 되어서 7일 동안 모의고사 푸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저는 이번 수능에서 가채점이지만 78점으로 2등급을 맞을수 있었습니다. 후배나 동생이 학원말고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물어본다면 저는 무조건 아밥공 수학을 추천할 것입니다. 그만큼 잘 가르쳐 주시고 믿을만한 분들이기 때문에 저는 아밥공 수학을 하라고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