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국어 2019학년도 수능 68 > 2020학년도 9월 모의고사 84점

  • 작성자 서진혁
  • 작성일 2021-07-07 17:53:33
  • 조회수 382

아밥공 하기 전에 고민했던 것들 이런 이야기는 영어 후기에서 써먹어서 여기서는 안 쓸게요.

바로 아밥공 국어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1. 교재

교재를 단계별로 보내주시는데 단계에 따라 난이도가 차이가 있어서 독서 2단계를 공부하고 독서3단계를 공부하면 한번에 긴 지문을 봤을때와 다르게 2단계에서 공부한 것이 있어서 더 편하게 풀 수 있습니다. 

또한 교재의 앞부분을 보면 교재사용법이 있는데 이것이 굉장히 좋아요.그대로 하면 됩니다.


2.공부량

코치님께서 매일 매일 얼마만큼하라고 말씀해주시는데 그대로 매일매일 공부하다보면 한달만에 하나의 교재가 끝나요. 

그렇게 다음 교재를 하고 원래교재를 복습하다보면 매주 많은 지문을 풀게 되서 감을 잃을 일이 없어집니다.


3. 자료

문학공부를 할 때는 인강을 듣기보단 주시는 자료를 읽으면서 공부하라고 하시는데 이 자료가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인강처럼 다른 사람이 읽어주는 것을 듣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직접 읽다보니 혼자 책을 읽을 때 처럼 혼자 몰입해서 읽을 수 있어서 기억에 더 잘 남습니다. 

이번 9월 모의고사에서 [상춘곡]이 나왔는데, 저는 이미 코치님이 주신 상춘곡 자료를 공부한 상태여서 굉장히 빠르게 풀었습니다. 진짜로 다른 부분에 비해서 2배는 빨랐어요.


이번 9월 모의고사에서 또 문법에서 3개나 틀렸는데.. 물론 낮은2라도 정말 감사하지만 문법 공부를 열심히 해서 수능 때는 최소 높은2는 맞고 싶습니다. 아밥공 국어 코치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67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