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수학 2019 9월 고2 모의고사 후기

  • 작성자 박하비
  • 작성일 2021-07-07 17:52:06
  • 조회수 369

코칭은 7월 초쯤에 시작했나..? 코칭한지 2개월 좀 되지않았습니다!

중학교때부터 학원도 여러군데 다녀보았고 개인과외도 몇번 해보았지만 

저와 잘 맞는 코칭을 받기가 힘들었었습니다. 


그러다가 아밥공 영어를 하면서 커리큘럼이라든가 수업방식이 저와 잘 맞는것 같아 아밥공 수학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코칭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코칭전, 2019 6월 고2 모의고사 수학 점수는 73..? 인가 거의 3등급..4등급...? 그정도였습니다. 

3월은..4등급이었구요..(충격과 공포)


(1학년때는 1,2등급이었..는데 말이죠.. 2학년 올라와서 하강곡선을 그리는게 느껴졌습니다.)


코칭후, 2019년 9월 고2 모의고사 수학영역에서는 4개를 틀려 84점, 

현재시각 예상등급컷 기준으로 2등급을 받게 되었습니다.(한 문제만...더맞았어도..1등급..인데)


<코칭 받으면서 좋았던 점>

보통 학원이나 개인 과외를 받으면 그때는 이것저것 물어볼수 있지만 집에가고 나면, 더 많이 질문하기 힘들었었습니다. 

하지만 아밥공에서는 그때그때 모르는것을 카톡이나 앱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질문할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모의고사 전에 유형아카데미로 복습하면서 유형을 익혀나갔던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코치님들도 다들 잘 가르쳐 주셔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개념아카데미도 평소에 그냥 혼자 개념서로 공부했다면 놓치기 쉬운 부분들을 꼼꼼하게 다 챙겨갈 수 있게 커리를 짜주셔서 빈틈없이 학습하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모의고사 잘보는 팁 영상도 있었는데 그게 모고 칠때 도움이 좀 많이 되었어요!


< '아침밥공부 수강해볼까?'라고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한마디!>

학원이나 과외를 하고 있지만 뭔가 좀 부족한것 같은, 하나하나 부족한 부분 꼼꼼하게 코칭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아밥공 수강을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에게 맞춤형식으로 안되는 부분이 무엇인지, 더 보완해야할 부분 등을 잘 케어해주실 수 있어서 나는 단체 수업은 좀 힘들다!, 지금 하고 있는 공부가 좀 두서 없이 하는 것 같다! 하는 분들은 수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모의고사 인증샷과 함께 마치겠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제가 점수 계산을 잘못해서 그렇습니다 ㅠ)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