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고1,2 국어 5등급 -> 2019년 6월 고3 86점 2등급

  • 작성자 방유선
  • 작성일 2021-07-05 00:03:21
  • 조회수 211

안녕하세요 작년 8월부터 지금까지 아밥공 국어로 국어 공부를 해온 현역 고3 학생입니다


고1,2 매번 모의고사 4,5등급을 받으면서 친구들이 다니는 국어 학원도 다녀봤지만 모의고사 국어 등급에는 변함이 없었고 학원이 저에게 맞지 않는다는 판단하에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SNS를 통해 아밥공을 알게되었고 8월 중후반 부터 아밥공에서 국어 코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정밀 진단을 받고 처음으로 비문학 커리큘럼을 시작했습니다. 

교재는 마더텅 고2 독서 문제집으로 시작했습니다. 비문학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2,3주 뒤 고2 9월 모의고사에서 국어 2등급 받았습니다. 

성적이 너무 급상승한터라 이게 실력인지 운이 좋아서인지 혼란스러워서 코치님과 짧게 얘기 나누기도 했습니다. 


비문학 커리 이후 마더텅 교재로 문법 커리와 아밥공 자체 교재 독서 2단계로 문법과 비문학을 병행했고 문법 커리를 다 끝내고 진행중이던 비문학에 수특 문학 커리를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꾸준히 아밥공에서 코칭 받은 결과 2019년 6월 고3 모의고사에서 국어 86점을 받아 백분위 95 를 받게 되었습니다. 근소한 차이로 등급이 나뉘었지만, 실력이 늘었다는 것 자체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원래 국어에 자신감이 늘 없었고 못했던 제가 이런 결과를 받을 수 있었던 건 아밥공 국어 코치님들을 믿고 계속해서 공부 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국어를 단 한번도 공부해본적이 없던터라 국어 공부라는 자체가 어색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그 때 아밥공 국어를 알게된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국어 성적이 많이 낮고 개인 맞춤 코칭을 통해 성적 상승을 원하신다면 아밥공 국어 추천드립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52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