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n수 문과 변해민학생 : 2달 수강후 71 -> 88점

  • 작성자 변해민
  • 작성일 2021-07-04 23:59:28
  • 조회수 321

저는 아침밥공부 수학을 2~3개월정도 하고 수능에서 71점을 맞고, 이번 6월모의고사에서 88점으로 상승했습니다. 


수능 이후 아침밥공부 시작하기 전까진 수학공부를 안했으니 짧은 시간 안에 성적상승을 했죠. 제가 느낀 아침밥공부의 가장 좋은점은 성실하게 만들어 준다는 것 입니다. 제가 작년 입시의 실패 이유는 꾸준하게 수학 공부를 하지 않았던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를 포함한 많은 학생들이 수학공부를 안하면서 수학을 못한다고 착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침밥공부를 시작하면서 수학을 미룬 날이 거의 없어졌고, 그 결과 성적이 상승됐습니다. 


혹여나 너무 공부하기 싫어 공부하지 않을때엔 코치님들께서 카톡으로 과제올리라고 독촉해주셔서 꾸준히 공부하게 되었던것 같아요.


아침밥공부의 두번째 장점은 기본 개념을 빠삭하게 채워준다는 것을 뽑고싶습니다. 수학을 못하는 학생들이 수학을 시작하려고 하면 다들 집합부터 파고 그 후로 진도가 나가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그런 경우가 많았고요. 


하지만 아침밥공부를 시작하면서 집합 뒤 다른 모든 개념들을 매일매일 공부하게 되면서 집합 외 다른개념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침밥공부는 기본적으로 본인이 능동적으로 움직여야 그만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치님들께서 주신 과제안하고, 그냥 카톡을 씹어버리면 공부안하는건 이전과 다를게 없거든요. 


다른 학생들도 내가공부를하는데못하는건지사실은안하고있는건지돌아보고.. 아침밥공부 시작해서 성실하고 정직하게 공부해나가길 바랍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