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고2 영어 모고 6~7등급→고3 4모고 3등급

  • 작성자 변경원
  • 작성일 2021-07-04 23:55:13
  • 조회수 336

저는 영어 내신은 그럭저럭이었는데 모의고사를 진짜 못쳤어요.

진짜 맨날 등급 6등급 맞아오고 개판일땐 7등급 찍은적도 있었어요ㅜㅜㅜㅜ 


고2끝자락부터 하기 시작해서 고3 3월모고를 쳤는데 6등급이더라구요.점수가 바로 오르진 않는다고 생각해서 코치님이 짜주신 커리큘럼 꾸준히 했습니당.

그러고 나서 오늘 4월모고쳤는데 웬걸 가채점 했는데 3등급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믿겨서 채점 2번이나 다시 했는데 맞는 것 같더라구요ㅠㅠㅠㅠ


커리큘럼 중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건 일단 단어 이미지화였습니다.단어를 외워도 기억에 오래가지 못했는데 이미지화로 하니까 시간이 좀 지나도 잘 안잊혀지고 금방 기억나더라구요.

또 어원까지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지금은 단어장??같은것처럼 되어있는거로 외우는데 그것도 생각보다 잘 외워져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영상보다 보기도 편하고요!!그리고 s.e.r.c 정말 많이 도움되었어요.독해력 꽝이었는데 이걸로 계속 연습하고 내용 잡고 문제푸니까 꽤 잘 풀리더라구요.


문제풀 때 이거 ㄹㅇ 이거 덕 많이 봤어요.문제마다 강의에서 스킬 알려주시는것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당.4월모고 치기 전에 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준 것도 도움 꽤 되었던 것 같아요.


뭔가 이번게 조금 난이도가 어렵지 않은 편이라 3등급 뜬건진 모르겠는데 안그랬어도 점수 전보다 많이 나온 것 같았어요ㅜㅜㅜㅜ할렐ㄹ루야 기쁩니다ㅜㅜㅜ아무튼 결론은 아밥공 감사합니다ㅠㅠㅠㅠ6월모고에서도 점수가 잘 나왔으면하는 바람입니디ㅏ

.열심히 할게요 코치님ㅠㅠㅠㅠ감사해요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43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