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고2 가형 72점 4등급에서 고3 3월 가형 92점 1등급으로!

  • 작성자 김민석
  • 작성일 2021-07-02 09:43:24
  • 조회수 308

저는 항상 수학에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중학교때부터 고2 1학기까지 과외나 학원에 의존했었습니다. 


학원을 다니면서도 정말로 수학 실력을 기르려는 것이 아닌, 남들도 다 학원을 다니니까, 안 다니면 불안하니까 수학학원을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고2때 나 자신이 학원 수업을 잘 따라가지 못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고민하고 있던 차에 페이스북에서 아침밥공부를 보게 되었습니다. 


모르는 것은 모두 물어보면 답해주고 개개인의 취약점에 맞춰서 커리큘럼을 짜준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고2 여름부터 아침밥공부 코칭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코칭이 인터넷으로 진행된다는 점 때문에 학원보다 질문과 답변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까봐 걱정했습니다. 


그러나 답변해주시는 속도도 상당히 빨랐고 답변도 잘 해주셔서 모르는 것들을 거리낌없이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코칭 과정에서 개념아카데미를 진행하며 개념을 확실히 잡은 뒤 유형아카데미를 통해 기출에 나오는 유형들에 대한 틀을 잡고 기출문제를 풀며 모의고사를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이번 3월 모의고사에서 가형 92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침밥공부를  접하지 못했다면 저는 아직도 의미없이 학원 수업만 끌려다니며 지금과 같은 성적을 받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침밥공부를 시작하신다면 틀림없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