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성적부터 말씀드리자면 9월 72점 4등급에서 11월 80점 2등급으로 올랐습니다.
제가 아밥공을 접하게 된 곳은 페이스북입니다. 아밥공을 시작하기 전에는 학원을 다녔는데 학원에서는 모의고사는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방향을 잡아주지 않은채로 내신대비용 수업만 진행했습니다.
모의고사를 공부하지 않으니 높은 등급은 기대할 수 없었고 고2 올라와서 가형 나형으로 갈라지고 나서는 등급 하락이 더욱 뚜렷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학원을 끊고 아밥공 상담을 받은 뒤 아밥공을 시작했습니다.
7월에 아밥공을 시작하고 나서 9월에는 결과가 좋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아밥공 유형아카데미를 진행하면서 계속해서 기출문제를 풀며 코치님들이 제시하신 방향을 따라갔습니다.
그러자 11월 모평에서는 유형아카데미에서 연습했던 익숙한 유형들이 많이 보였고 그 결과 비교적 압박감이 덜한 상태로 수월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밥공에서 제일 도움이 되었던 것은 바로 유형아카데미와 코치님들의 지도였습니다.
유형아카데미를 통해 모의고사에 자주 나오는 유형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고 코치님들이 명확하게 무엇을 해야할지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노력한만큼 결과가 좋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아밥공을 시작한다면 분명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