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제가 처음 시작했을때는 1월 30일 정도 됐을겁니다
처음 코칭을 받으며 저의 수학실력이 중학교 수학부터 돌려야 한다 진단받았을때 그동안 뭐했는지 허탈감이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단계를 나아가며 필수,개념,유형 했습니다 하지만 3월 4월 6월 전부 40점에서 50점대로 정지되어있었습니다.
해도 안된다는 느낌이 너무 강하게 와서 심각하게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코치님들을 믿고 묵묵히 하다보니 9평 73점으로 많이 향상되게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열심히 한 부분도 조금은 있지만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쉽게 나와서 이렇게 올랐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항상 모르는 것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시고 제가 풀이를 하다 작은 의문이 생길때 즉각적으로 물어보는 코칭 체계가 제가 1학년 2학년때 다녔던 학원과는 다른체계였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근본적으로 제가 어디서 생각을 잘못하게되었는지 바로 알수있고 풀이도 쉽게 설명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지않았을까 생각이됩니다.
앞으로 대략 60여일정도 남았지만 지금이라도 아밥공을 코칭하셔도 정말 괜찮은 선택이 되실것같습니다.
짧은 기간동안 큰 도움을 받으시리라 믿습니다. 저도 남은 기간동안 최대한 올려서 후회되지 않는 69일의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제가 글을 잘 쓰지 못해서 읽으실때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19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