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모의고사 성적상승으로 9월모의고사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에 대한 소개를 조금 드리자면 저는 고2 1학기 때까지 공부를지지리도 안하고 (심지어 못함 전과목 평균 5~6등급) 있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렇게 잉여처럼 살다가 고2 2학기에 들어 주변에 열심히 하는 친구들을 보고 저도 뭔가 해야겠단 생각에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아침밥공부를만나게 되었고, 지금까지 아밥공 수학코치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ㅎ.
본론으로들어가서 제가 이 후기를 작성하게 된 이유는 9월모의고사에서 80점, 3등급에 안착하는 점수를 받아서인데요, 음.. ‘고작 3등급 받아놓고 뭘잘했다고 후기까지 쓰냐’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저에게 있어서 이 점수가 의미있는 이유는 제가 원래 잘하던 학생이 아닌 수포자에 가까운 학생이었기 때문입니다.
(고2모의고사에서 4등급을 넘겨본적이 없고, 한두번 빼고 죄다 6등급 받았습니다..)
이랬던 제가 어떻게 재수생 반수생 다함께 보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가형 3등급이라는 점수를 받을수 있었냐!
제 생각엔 무엇이든 물어볼수 있고, 무조건적인 지식 주입 위주의 교육이 아닌 학생의 수준에, 학생의학습능력에 맞춘 교육을 지향하는 아침밥공부의 교육철학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밥 공부를 신청하게되면 코치님들과의 단체톡방이 만들어 지는데요, 이방에서는 24시간(물론 진짜 24시간은 아니지만 코치님들이 근무시간 이외에도 간단한질문은 받아주십니다ㅎ) 내내 수학에 대한 모든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아무리 빡머가리 같은 질문을 하더라도 코치님들은 아무런 꺼리낌없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기 때문에 자신이 수학을 잘하고 싶다는 열의만가지고 모르는걸 열심히 질문하다보면 어느순간 머리속 빈구멍이 매꿔져있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또 아침밥공부에서는 기존의 인강과는 달리 학생의 현재 상태를 진단하고, 학생의 수준에 맞는 교육과정, 즉 커리큘럼을 지정해줍니다. 하위권이라면 중상위권으로 가기위한 발판을만들어주는 커리큘럼, 중위권이라면 상위권으로 갈수있게 만들어주는 커리큘럼, 상위권이라면 최상위권으로 도약시켜주는 커리큘럼이 모두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하나하나해내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남은 두달 더 열심히해서 수능때 1~2등급 받아보려 합니다. 코치님들 남은기간 잘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이끌어주세요!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3줄요약
1. 수학 ㅈㄴ못했는데 (5~6등급) 아밥공하고 9모 가형 3안정권찍음.
2. 아밥공 수학=킹갓엠페러제너럴충무공마제스티히오스마스터
3. 다들 아밥공수학하셈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19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