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후깅

  • 작성자 오병찬
  • 작성일 2021-06-27 18:33:17
  • 조회수 563

6월 모평보고 영어 등급을 더이상 눈뜨고 볼 수 없어서(3등급? 겨우 턱걸이?) 뭐라도 해야할거같았지만 너무 힘들어서 자려고 누워서 페북을 보다가 아침밥공부 후기를 보고 자세히 읽던중에 이미 하신분들의 진정한 후기를 보고 마음이 흔들렸습니다. 


이런 글은 조작된 글이 많다고 하신분들이 있어서 조금 못믿기도 했으나 후기가 너무 진심이 담겨있어서 시작하기전에 컨설팅? 그 상담부터 받아봤습니다. 

상담을 받는데 너무 딱딱한 상담이라기보다는 저의 진정한 실력을 알 수 있는 그런 과정이 이뤄졌고 끝내 수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지 정확히 몰라서 당황도 하였으나 코치님의 코칭에 맞게 하루에 정해진 분량만큼을 하였습니다. 신기하게도 많으면 미루기 마련인데 아침밥고칭은 오히려 다음날 과제를 미리 하게 되는? 그런 신기한 면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 7월 모의고사를 1등급 95점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게 운일수도 있다는 생각해 꾸준히 하다보니 영어 성적이 오르는 느낌이 들었고 이건 운이 아니라는 걸 확신 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9월 모의평가를 95점이라는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이건 더이상 운이 아닌 영어 실력이 향상 되었다는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아침밥공부를 계속해서 할지 안할지는 모르지만 확실한 한가지는 아침밥공부는 공부를 알려주는 것 뿐만아니라 공부를 하는 방향, 길을 제시해주는 아주 좋은 동반자라는것입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19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