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3 아밥공영어 학생 김유진입니다.
저는 올해 2018년 1월부터 아밥공영어에서 코칭 받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 저의 영어 실력은 딱 고2 수준이었습니다. 안정적인 고3 내신 및 모의고사 점수를 받기 위한 단어, 문법, 문제풀이 스킬, 시험 적응도 등등 많은 것이 부족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9개월 만에 저는 이러한 전반적인 것에 대한 실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제는 당당히 9월 모고에 서도 1등급이라는 성취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만약 저 혼자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 했다면 9개월의 시간은 매우 부족했을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선생님'이 필요한 이유는 그분들은 우리보다 먼저 공부에 대해 많은 것을 경험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아직 많은 것을 경험해보지 못한 우리를 효율적인 방법으로 올바른 방향을 향해 지도해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특히 아침밥 공부 영어는 각자에게 부족한 부분에 맞추어서 커리큘럼을 짜주고 조정해주는 것과 카톡 방을 통한 매일매일의 학습, 질문에 대한 답변 덕분에 영어 공부를 놓치지 않을 수 없던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실전에 매우 약했습니다. 평소 문제풀이할 때는 90점 중후반이 당연히 나왔지만, 실전만 가면 80점대 또는 70점 후반 등등 이상한.. 점수를 받아왔기 때문입니다. 이에 저는 코치님께 HELP를 구했으며 코치님은 저에게 연습에서도 실전처럼 마음가짐을 가지라는 등의 실질적인 조언과 함께 커리큘럼을 조정해주셨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실전에 보다 강해진 저의 점수를 받았으며 앞으로도 코치님들께서 해주신 조언을 잊지 않고 수능까지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19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