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침밥공부 후기(70점 > 95점)

  • 작성자 남서연
  • 작성일 2021-06-25 18:35:01
  • 조회수 295

저는 고1이고 중간고사끝나고 5월에 아침밥공부를 신청하여 약 2달간 코칭을 받고 기말고사를 치뤘는데 객관식 다맞고 서술형은 실수로 하나 틀려서 95점 나왔습니다!


코칭쌤들이 찍어둔 개념설명을 듣고 유형들을 여러가지 풀어보는데 한번도 선행안해본 저에게 어려운 문제들이 많아서 쌤들한테 질문하면 동영상으로 찍어서 접근하는법하고 푸는 법 상세하게 잘 알려주시니까 이해도 잘가서 수학에 더더욱 열심히한거같아요! 


개념아카데미를 한번 진행하고 다시 한번 더 풀고 유형아카데미도 하고 교과서도 풀고 진행했습니당! 

학원에서는 다른애들이랑 비교될까봐 선생님한테 질문 못해서 그냥 넘어가고 그래서 시험문제에 나왔을때 틀리거나 못풀었었는데,, 아밥공에서는 쪽팔림없이 모르는 문제 전부 다 부끄럼없이 질문할수 있다는점 짱이었어요! 


자기주도학습도 기를수있어서 학원보다 훨씬 나은거같아요! 

그리고 맨처음에 코칭 할때는 되게 코칭쌤들이랑 어색했는데 쌤들이 장난 되게 많이 쳐주셔서 ㅋㅋㅋㅋ 톡 재밌게한거같아요ㅋㅋㅋㅋ 


학원보다 훨씬 편하고 눈치도 안볼수있다는점이 저한테 아밥공이 잘맞은거같아요!

이번 계기로 수학 더더욱 열심히해서 다음 중간고사에는 100점맞을각오가 생긴거같아요! 

아밥공 짱~~~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13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