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임채원(이과) 코칭1년-내신등급3~4등급에서 내신1~2등급

  • 작성자 임채원
  • 작성일 2021-06-25 18:33:27
  • 조회수 152

저는 페이스북을 보다가 아침밥공부라는 것을 보게되어서  작년 5월부터 코칭을 받았습니다.

2학년때 중간고사를 봤을때 4등급을 받았습니다. 제 목표는 1등급 이었습니다.


코칭을 받을때 처음 진단 받은 것이 개념아카데미 이었는데 그것을 하면서 내가 개념이 많이 부족 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개념을 처음부터 세세하게 다시 봤습니다.


그렇게 개념을 세세하게 다시보고 그 개념에서 내가 몰랐던 것을 코치님들께 동영상을 찍어서  이해를 시켜주셔서 내가  이러한 부분에 개념이 잘못 되었다는 것을 알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코칭을 하고나서 처음 시험을 본것이 2학년 2학기 기말고사인데 

개념 아카데미와 유형 아카데미를 하였고 유형 아카데미를 하여서 많은 유형을 접해보아서 코칭을 하기 전에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개념부족으로 문제를 못푸는 경우가 발생하였는데 코칭을 받고나서 시간이 부족하거나 개념부족 때문에 문제를 못푸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았고 성적이 2등급으로 상승했습니다.


3학년 중간고사때에는 내신아카데미와 개념아카데미를 하면서 벡터를 엄청 어려웠었는데 코치님들이 이해를 할때까지 도와주시고 처음에는 못할수 있는거라고 할수 있다고 격려를 해주셔서 너무나도 큰도움이 됬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3학년 중간 고사때 기하와벡터 1등급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코칭을 받으면서 저는 개념아카데미가 가장 좋았습니다. 제가 모르는 개념을 간단 명료하게 잡아주어서 좋았고 거기에서 꿀개념이 정말 좋았습니다. 잘 모르는 개념을 코치님들이 이해가 갈수 있게 잘 설명을 해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침밥 공부를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코칭을 좀더 빨리했더라면 성적이 더빨리 올랐을 텐데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코치님들 덕분에 좋은 성적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코치님들 감사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05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