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해 고등학교 졸업했고 대학교 다니면서 반수 준비하는 대학생입니다.
수능을 망치고, 겨울방학동안 진학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고 결국엔 재수가 아닌 반수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학교생활만 하다가 무작정 6월부터 수능공부를 하기에는 두려운(?) 감이 있어서, 학교 다니면서 어떤 식으로 공부할까에 대한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성격상 혼자 무언가를 독학을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사실 혼자하면 빨리 질려서 못함) 아는 사람한테 물어보고 대화하는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마침 페북에서 아밥공에 대한 후기글과 코치님의 해설강의, 학생들과의 소통정도를 보면서 이거다 싶어 아밥공으로 수학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필수아카데미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유형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고, 이번 4월 모의고사에서는 92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성적 상승의 가장 큰 요인은 편하게 모든 걸 언제든 질문할 수 있는 아밥공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실제로도 공부한 것에 대해서 카톡으로 질문 많이 했고, 고쳐야될 점이나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을 명쾌하게 알 수 있어서 자기성찰이 되고, 많은 것들을 얻어 갔습니다.
내가 나를 알면 필요한게 뭔지 알 수 있고, 필요한 건 코치님께 부탁하고 얻어가고 뭐 그런 일들의 반복이 쌓이고 쌓여 성적향상으로 보답받는 것 같습니다 :)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학원도 많이 다녀봤지만 왔다 갔다하는 시간, 단체에 맞춘 수업, 진도, 질문 등 많은 요인을 고려했을 때 집에서도 편하게 공부하고 질문 할 수 있는, 무엇보다도 맞춤형이라는 점에서 아밥공을 아직 모르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ㅎㅎ
더욱이 소통을 좋아하신다면 아밥공을 시작했을때 시너지가 엄청날 겁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0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