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고3 3월(56점,3등급 꼴찌) -> 4월(80점, 2등급)

  • 작성자 김원우
  • 작성일 2021-06-23 18:40:48
  • 조회수 351

 안녕하세요. 고3문과 학생입니다. 이번 4월 모의고사에서 아밥공을 통해 목표치를 달성할 수 있게 되어서 후기를 써봅니다.

또한 아밥공을 시작하기 망설여하시는 분들에게 아밥공을 했을시 얻을 수 있는 점들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저 같은 경우, 3월 모고까지만 해도 56점으로 3등급 끝자락이였습니다. 

문제풀이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개념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친구의 추천을 받아 아밥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해보는 방식이기에 걱정도 많이 했었고 불안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코치님들께서 제가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집어주셨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방향을 구체적으로 정확히 제시해주셨습니다.


저는 기초가 매우 부족한상황이라 쌩기초아카데미부터 시작하였는데 코치님들께서 '시키는대로'만 하였습니다. 그 결과 수학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수학공부를 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공부를하면서 내가 부족했던 부분들을 파악할수 있었고, 안되는 부분은 코치님들과 상의를 한 후 추가적으로 문제를 풀던지 강의를 듣는방식으로 부족했던 구멍을 체워나갔습니다. 


그 결과 4월 11일에 치른 모의고사에서 '80'점이라는 태어나서 처음맞아보는 점수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월의 목표는 2,3점 (기본개념을 활용한문제)를 실수없이 맞추자라는 마인드였습니다. 아밥공 커리큘럼에 맞춰 꾸준히 진행한결과 2,3점을 다 맞추는것은 물론이거니와 쉬운4점도 기초개념을 확장시켜서 맞출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코칭 받으면서 좋았던 점을 토대로 '아침밥공부 수강해볼까?'라고 고민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추천을하고싶습니다. 


첫째로, 정확한 테스트 진단을 통하여 정확한 나의 위치를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도 제가 어디에서 구멍이 생기고 어디가 약하고 어디가 강한지 잘 몰랐지만 코치님들과 테스트와 상담을통하여 파악할수있었고 빠른시일내에 보충할 수 있어서 한달이라는 시간만에 점수를 향상 시킬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둘째, 언제어디서든 질문가능하고 강의를 볼 수 있다! 저는 이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모르는문제가 있으면 체크만해두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코치님에게 바로바로 카톡을하면 적어도 15분안팎으로 답장이 오기때문에 궁금한점을 바로바로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밥공코칭앱을 통해 해당번호의 문제를 모르겠다싶으면 간편하게 번호만 입력해도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셋째, 강의가 루즈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보통 인강의 경우, 한강당 최소1시간은 걸리지만, 정말 필요한 개념만 설명해주시기때문에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재구성이 너무 잘 돼있다는 점입니다. 코치님들께서 교재를 무료로 보내주시기때문에 비용걱정 할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ㅎㅎ 또한 나의 수준에 맞는 교재로 진행하기때문에 너무 어렵지도, 너무 쉽지도 않아서 꾸준히 수학에 대한 재미를 붙힐 수 있게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아밥공을 통해 살면서 수학이란 과목에 재미를 느끼게 된것 같습니다. 망설이고 계신다면 꼭 한번해보세요!! 코치님들이 시키는대로만 하시면 성적은 오를겁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02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