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침밥공부 영어 후기

  • 작성자 정연우
  • 작성일 2021-06-23 18:39:25
  • 조회수 510

안녕하세요 저는 아침밥공부 3개월째 수강중인 학생이에요.

우선 저는 이번 19년도 고3 4월 모고에서 73점을 받았어요.

다른 분들에겐 대단한 점수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저에겐 무척 자랑스러운 점수에요.


저는 지난달 고3 3월 모의평가에서는 53점을 받았었어요.

단 1달 만에 점수가 20점이나 급상승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코치님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제가 아침밥공부를 알게 된 계기가 페이스북으로 다른 코칭선수들이 작성한 후기글을 보고 신청한거였는데, 그 후기글에 '코치님이 하라는 대로만 했어요'라는 말이 있었어요. 

저도 정말 코치님이 하라는 대로만 했더니 성적이 많이 올라서 아침밥공부에 격하게 만족중입니당 :)


아침밥공부의 가장 큰 장점은 코치님들이에요.

코치님들이 만드신 자료들은 정말 이해하기 쉽고 한번 공부하면 잘 안 까먹어요. (그래도 복습은 해야해요!!)


그리고 코치님이 해주신 조언들, 이야기들 중에 팩트가 아닌게 없어요. 정말 현실적인 상담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좋아요!!

몇 번 상담하면서 코치님한테 쓴소리 들었었는데 그 때 해주신 말씀 덕분에 공부하기 전에 그 카톡내용이 생각나면서 더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 다른 장점으로는 개인별 맞춤 공부를 한다는 거에요.

진단과정을 통해서 어느 부분이 얼마나 부족한 지 진단을 받으면 그 진단내용을 바탕으로 공부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고,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단어가 부족해서 단어 공부를 많이 하고 있고, 모의고사 유형 중에 문장삽입이랑 글의 순서를 자주 틀려서 이 유형들을 집중적으로 공부했었어요. 그 결과 이번 4모고에서 글의 순서, 문장삽입 문제는 모두 맞았어요!!

 

아침밥공부 시스템에 만족중인 수강생으로서 저는 코치님들과 수능까지 같이 갈 생각입니다.

제 목표는 3등급이 아니라 1등급이에요. 코치님들만 믿고 따르면 수능까지 1등급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어공부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는 학생들, 성적오르고 싶은 학생들, 고민이나 걱정거리들, 멘탈관리까지 함께 받으며 공부하고싶은 학생들에게 아침밥공부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201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