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밥공 수학 후기

  • 작성자 표승용
  • 작성일 2021-06-23 18:28:58
  • 조회수 296

안녕하세요! 중딩때 수학문제집을 단 한 개도 풀어보지 않은 완전 노베였던 고2 이과생입니다!

일단 저는 중딩때 학원도 안다니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문제집도 하나도 안풀어봐서 완전 노베였죠. 


선행이라곤 중3 겨울방학에 하다가 만 수1성경책이 전부였습니다. 그런 상태로 고등학생이 되니까 수학을 잘할리 만무했고, 결과는 9월 모의고사 35점으로 5등급을 받았습니다ㅜㅜ


그래서 학원을 가야겠다는 생각에 친구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하다가 페북에서 우연히 아밥공 광고를 보고 이거다! 라는 생각에 아밥공을 시작했습니다. 


10월에 시작했기때문에 11월 모의고사의 큰 점수상승은 딱히 기대를 안했죠. 52점으로 4등급 받았습니다. 그나마 좀 오르긴 올랐네요ㅎㅎ 물론 아밥공에서는 내신기간이기때문에 내신에 주력하라는 코치님의 말씀에 완전 모의고사만 조진다라는 생각으로 본 건 아니였습니다.


그렇게 겨울방학이 오고, 코치님들의 상담과 커리큘럼을 받으며 공부한 결과 오늘 3월 모고(가) 63점 맞았습니다! 등급컷보니까 아마 3등급 받을거같네요ㅎㅎ

물론 1 2등급대는 아니지만 심해 출신인 저로써는 정말 이렇게까지 성적을 올려준 아밥공코치님들이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늘 모의고사 볼 때마다 나는 이관데 이렇게 수학을 못해서 괜찮나?라는 생각에 많이 의지도 상실하고 했었는데 점수가 계속 오르니 이거 수학을 공부하는게 재밌지 않을수가 없죠!


여기까지 제 글을 읽으신 분 중 몇몇은 미친듯이 오르진 않는데? 하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저는 앞으로 9월 모평 2등급 11월 모평~ 1등급이 제 계획이기 때문에 그냥 코치님들이 하라는대로 하면 계획을 실천할 수 있을거같아요!


또한 아밥공을 이미 하고있는분들도 약간 이게 정말 맞는건가...?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저는 이제 그런걱정안하고 수능끝날때까지 아밥공에 제 뼈를 묻을생각입니다!


이제 아밥공의 장점이라하면 역시 시간을 자신이 원하는시간에 맞출 수 있다는겁니다. 저는 비록 공부를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학교활동은 나름 열심히 하고있어서 학원시간이랑 계속 겹쳤거든요....정말 큰 장점입니다!

또한 강의도 주구장창 길게하지않고 빠르게 정확하게 하셔서 너무 좋아요...특히 문제풀이 영상같은걸 보면 정말 학생입장으로 푸는것 같아서 이해가 빠르게되었죠! 또 제일 좋은점이 무한질문시스템인데 솔직히 말해서 저는 그렇게 많은 질문은 안했어요ㅋㅋㅋ강의가 저한테 잘 맞아서인지 보통 질문거리가 문제접근을 어캐해야하나 정도라서...


아무튼 아밥공수학은 저에게 모의고사 본 후 처음으로 자신감이 생기게해주었습니다! 코치님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할게요!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94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