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험에서 수학 영어를 잘치게 되서 이렇게 다시 영어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수학보다 영어를 더 못했던 접니다!
영어는 완점 잼병이여서 작년 10월? 11월쯤 아밥공을 알게되어 영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두서가 안잡혀서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가면 갈수록 요령도 생기고 어떻게 하고 또 영어 공부를 어떻게하는지 나름 꿑팁도 가르쳐주시고 과제가 끝나고 신청하면 테스트 올려 주셔서 다시 한번 확인 하게 해주시고
또 모르는거 있으면 바로바로 자료 보내주셔서 해결 하게 해주시고 틀린건 다시한번 풀어보고 모르면 첨삭받고 하다보니 영어 성적도 자연스레 올라가더라고요!
갈수록 성적 향상이 눈에 보이더니 드디어 영어 1등급 찍었습니다!
심지어 4월 한달은 영어를 쉬었는데도 불구하고 뭐코치님께서 내신 자료 다 보내주시고 운이 좋았는지 그 내신 자료에서 시험문제가 많이 나와서 더 수월하게 풀수 있었습니다!
뭐가 안되는지 어디가 문제인지 근본적인 원인도 잡아주시고 때로는 조언도 해주시고 제가 방황을 할때 다시 멘탈을 잡아주시기도 해서 이렇게 공부하고 좋은 결과가 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5월달부터는 다시 열심히 조여서 6월 모의고사 1등급 후기 적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36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