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런 후기글 처음써봄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시간내서 쓰는것은 그만큼 아침밥 공부가 도움이 되서 다시 와서 쓰고있는거겠져?? ㅋㅋ
다 때려치우고 여기서 처음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인터넷과외인데 너무 부담된다.. 라는 생각이 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전 한달하고 공부법? 갈켜준다니깐 빨리 흡수하고 때려치우자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한달중에 거의13일? 정도 흘려보냈음니다(이건 공부안해서 흘려보낸게 아니라 어떻게 하는지 몰랐고 열심히 테스트를 치기위해서 열심히 문장을 해석하다보니 문장 외우게되고 뭐 이렇게 공부방법을 잘모른상태여서 그래도 13일정도에 공책 3권 다쓰고 공부했는데 나는 나름 열심히 했는데 이방법아니다 고쳐라 라고하심,,, 처음에는 적응한다고 하루?하루반 날림)
그래서 13일후 이제 뭐좀 알겟다 싶어서 제가 영어성적이 낮기때문에 열심히 달렸습니다.
그러다가 첫테스트를 쳣는데 쿠궁! 오? 슈빡! 공부를 나름 해서 테스트는 기본으로 통과할거라고 생각하고 가벼운마음으로 본순간 이거 뭐지? 뭐이런걸 물어봐? 공부를 어떻게 하면 이런걸 쓸수있지 막 전 처음보는 질문도있었고 어려운 질문도있었습니다.
전 테스트가 너무 어려워서 너무 어려워요 라고말하니깐 니가공부잘못한거임!! 막 이러면서 빠꾸맞음 ㅋㅋ 그래서 한동안은 쫄아서 걍 공부만하고 커리끝나도 테스트 신청안했는데 이러면 안되겠다는 생각들어서 테스트치려고 공부했습니다.
테스트를 통과할려고 공부하니깐 공부양이 겁나 증가하고 겁나 할게많고 겁나 빡시지만 다하고 테스트 쳣는데 또 욕먹음,, ㅋㅋ
그래서 이렇게 하다가 한달이지났음.
복습하래 복습테스트 칠려고 공부하는데 거기서 어? 이거 해석안되던 문장인데 이제 읽혀 지는구나 ㅋㅋ 수특 커리나갈려고 새로운문제 푸니깐 거기서 더 많이맞고 틀리던게 줄어들고 하는게 내가 느껴져서 아 변화가있구나!! 한달 더 끊었습니다.
근데 제가 영어학원을 다니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영어수업이 좀 나에게 의미가 있다라는걸 느껴서 아 아침밥 공부는 걍 안해야지 영어학원만 다녀도 성적이 오르길래 그럼 환불신청해야지? 하고 환불신청했습니다.(제가 좀 답없게 삘받으면 바로 끊고 바로등록하는 스타일이라서)
14일하고 환불해주신다길래 감사합니다.하고 끝냈죠
근데 다시 영어학원가는데 또 선생님 혼자 말하고 나는 그냥 듣고있고? 아 왜 똑같아지지? 생각해보니깐 아침밥공부에서 수특을 계속 해석해서 이문장 담에봐도 모르지않게 공부하라고 하셔서 걍 열심히해서 들으니깐 의미가 있구나? 이런생각? 긍까 내가 공부를 나혼자서 다해석할줄 알고 이문장보면 이렇게 끊어서 해야지 라는 영어 공부를 다하고 가서 수업이의미가 있구나??(이때 습득 개빨리되서 학원선생님이 영어 늘었다고 함 ㅋ) 그래서 아,,,,,,,,,, 영어 어떻하지 아침밥공부를 다시할까 영어학원다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아침밥 공부가 나한테 도움준게 공부량 늘려준것이랑 영어를 어떻게 공부하는지를 좀 알려준거같아서 물론 성적도 올랐고 다시 찾아와서 하게되었네요.
근데 내가 읽어도 글 열라게 못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글 안써봐서 어떻게 써야하는지 모름 ㅋㅋ)
공부하러갑니다 ㅃㅃ2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00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