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9월모의고사 후기

  • 작성자 김세은
  • 작성일 2021-06-11 10:08:26
  • 조회수 320

저는 아밥공을 시작한지 2달정도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유형아카데미를 하면서 미적1내용을 많이 까먹었었는데 미적2에 필요한 부분을 채울 수 있었고 개념 아카데미를 통해 부족한 개념을 기본문제를 빠른시간내에 풀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모의고사를 풀면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고 평소에 잘 풀지 못했던 29번 30번도 풀어보고 맞추기도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흐름아카데미를 하면서 인강을 들으면서 이해가지 않았던 문제들을 코치님이 설명해 주시는 걸 듣고 다른방법으로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6월달에는 16번, 18번에 막혀서 시간적으로 많이 부족했었는데 이번 모평에서 19번까지 막힘없이 쉽게 풀 수 있었습니다. 

비록 26번을 개념을 잘 몰라서 틀리고 29번은 잘 풀다가 포기해서 아쉬운 시험이긴 했지만 그래도 노력한 만큼 점수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코칭을 받는 2달동안 성적이 오르는데 가장 중요했던건 코치님들이 매일매일 진도를 체크해 주셔서 꾸준히 한것과 자신감이 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평소에 수학을 열심히 하면서도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 속상하고 힘들었는데 코칭을 받으면서 코치님들이 잘 하고있다고 해 주시고 시험치기 전에 여러가지 조언도 많이 해 주셔서 지금 공부하고있는거에대한 확신도 생기고 도움도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수능땐 1등급을 맞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게요!!!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59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