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9월 영어 모평 후기

  • 작성자 유미래
  • 작성일 2021-06-09 00:21:16
  • 조회수 289

4월 90점으로 처음으로 딱 1등급 받아보고 6평, 7월에는 80점으로 간당간당한 2등급이었어요 ㅠㅠ

영어가 안정적으로 1등급나와야 최저맞추는데 거의 3등급이니 갑갑해서 7월 말부터 코칭을 시작했어요!!


그리고 오늘 점수는 92점입니다!!


일단 테스트 과정에서도 배울게 많아요!! 내가 왜 그 답을 선택했는지 SERC첨삭받을 때 아 글은 이렇게 읽는 거구나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당 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EBS도 제대로 공부안하고ㅠㅠ 단어이미지화랑 스킬 짤강만 열심히 했는데 성적 엄청 올라서 놀랐어요!! 

성적이 오를 수 잇었던 이유는 '주제'를 잡는 법을 잘 익혔던 거 같아요!! 

저는 어떤 문장을 다 머릿속에 집어넣어서 풀려해서 막 복잡하고 처음부터 다시 읽어서 시간부족하고 그랬는데 

스킬짤강 보면 코치님은 항상 쉬운 말로 간단하게 주제를 잘정리하시더라구요 모의고사 직전에 코치님이 카톡으로 보내주신 링크들어가서 쌤처럼 주제잡을려고 많이노력했어요!! 


인강 듣고 그다음에  코치님이랑 똑같이 읽어보려고 그 문제 한번 더 읽어보고  그다음에 기출문제로 적용해보고 그렇게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무작정 답으로 바로 가기보다는  코치님처럼 저의 말로? 정리하면서 읽는 것을 연습했어요!! 

저는 6평이랑 난이도가 비슷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라해서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 ebs 연계가 많이 됬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지문을 읽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ebs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ㅠ 


아무튼 코치님의 글읽기 방법 익히는 게 답인거같아요!! 연습하면 그게 정말 실전풀이가 될거에요!!SERC꼭체험해보세요!!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58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