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고3 문과생의 6월 모고 후기

  • 작성자 송정현
  • 작성일 2021-06-06 10:35:22
  • 조회수 237

3월 54-> 6월 74


저는 고3 문과학생입니당.

74면 높은점수가 아니라서 부끄럽지만 후기 써볼게요 ㅎㅎ


저는 아밥공을 4월부터 시작했고 한달동안은 내신준비만해서 실질적으로 모의고사 준비는 1달정도 한거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맨날 게임만하고 필기하는거를 귀찮아해서 필기노트도 없었어요..ㅎ 맨날 눈으로만 외우고 ..영어단어도 제대로 외운적이 없어서 정밀진단 결과 어휘 수준이 중3~고1 수준이였어요 ㅠㅜㅜ 

학교에서는 수업 잘 안듣고 시험 3주전부터 본문외워서 보는식으로 공부를해서 내신점수는 그럭저럭 나왔지만 머리에 남는건 하나도 없었어요.


이런식으로 맨날 공부를하다가 모의고사를 봤는데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이런식으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고 페이스북에서 보던 아밥공을 하게됬어요.


저는 어휘량과 문법이 기초가 안잡혀있어서 아직 SERC는 제대로 시도를 못해봤지만 기초를 탄탄하게 하려고 한달동안 열심히 단어와 문법을 노트에 필기해서 외우고 아밥공에서 이미지화가 중요하다고해서 이미지를 이용해서 단어도 많이외웠어요. 그 결과 한달전보다 어휘량이 많이 늘은거같고 본문에서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어원을 이용해서 추측하고 해석하는 능력이 생겼어요 ㅎㅎ


그리고 이번 모의고사 점수에 영향을 끼친건 영어듣기!!

제가 원래 영어듣기를 완전못해서 모의고사 볼때마다 4~6개 틀렸어요 ㅠㅠㅜ 그래서 갓코치님께 영어듣기 커리큘럼을 받고 매일 학교에 30분 일찍가서 도서실에서 3주정도 영어듣기 짤강을 보고 영어듣기 훈련을 했어요 (게을러서 필기는 잘 안함..ㅠ)


깃코치님이 영어듣기는 바로 효과 못본다고해서 기대 안하고있었는데 살면서 처음으로 영어듣기 만점을 받았어요 ㅎㅎㅎ 저같이 영어듣기 4개이상 틀리는분들 영어듣기 신청하면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9월 모의고사는 더 열심히해서 1등급 노려볼게요 ㅎㅎㅎ

홧팅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