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코칭후기



아밥공 영어 후기 고2 6월 76->97 고3 4월

  • 작성자 김학중
  • 작성일 2021-06-04 10:00:16
  • 조회수 567

안녕하세요ㅎ ㅎ 아밥공 후기를 쓰게 되어 영광입니다 본론 갑니다.

 

"아밥공이 뭐길래 성적이 올랐냐"에대해 얘기하고 싶군요.

 

아밥공은 제대로된 영어를 가르쳐 주는 곳이라고 요약하고 싶습니다.

 

먼저, 가장 도움 많이 받은 '단어의 이미지화'

아밥공에서는 단어를 이미지 화를 시켜 단순한 암기가 아닌 체득을 시킵니다. 그 단어를 보면 머릿속에서 이미지가 떠오르죠

이것은 빈칸추론, 문맥상 단어, 요약문 등 고난이도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과거의 제가 단어를 무작정 외웠다면 아밥공을 시작한 후 '쓸모있게'단어를 외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유형별 스킬 및 s.e.r.c

아밥공을 시작하기전 '내용'만으로 풀었던 저는 s.e.r.c를 통해 내용을 기준으로 바꿔서 더 수월하게 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아밥공 코치님께서 가르쳐주시는 유형별로 다른 풀이 방법을 적용하면 글의 부분(내용)과 동시에 전체(구조, 형식)이 보여 순서나 삽입등의 어려운 문제를 수월하고 확실하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아밥공을 시작하기전 단순 단어암기+ 내용으로 생각없이 영어를 풀었다면 시작 후 단어의 이미지+serc로 전략적인 영어 풀이를 시작했다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글의 내용이 과학,기술,철학 지문 등 어려운 

개념이 나오면 내용상 이해는 쉽지 않지만 단어의 이미지와 글의 구조(serc) 파악으로 풀 수 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므로 위 두 개는 제 영어 점수 고득점의 출발점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학원이랑 달리 '내'가 뭐가 부족하고 뭐가 안되는지 테스트나 컨설팅을 통해서 알게 해주십니다. 

 

모의고사 기출을 뽑아 풀고 "뭐 틀렸냐" 물어보셔서 순서라고 대답했더니 순서 컨설팅을 도와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 순서는 컨설팅 받은 대로 최대한 풀어보니 다 맞게 되었습니다.  즉, 학생이 많음에도 한 명 한 명 다 신경 써주시고 관리해주시니 그 점이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듣기를 3,4개씩 틀렸던 제가 아밥공을 시작하고 다 맞는 게 되는 것이 당연하게 바뀌었습니다. 이것이 영어 점수를 가장 안정화 시켜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렇게 급격한 점수 상승으로 후기를 쓰게 되어 기쁘네용 앞으로도 코치님들만 믿고 자만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34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