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아침밥 공부를 페이스북을 통해 접했습니다!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어머니께 한번만 시켜주면 안되겠느냐 여쭤봤습니다. 제 성적이 제가 꿈꾸는 대학과 한없이 동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반신반의 여러 고민 끝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나의 문제 점이 무엇인지 또 국어 여러 분야의 지문을 어떻게 타파하는지 등의 방법을 담은 글도 자세히 보내주시고 또 코치님이 친절하시게 처음하는 저에게 차근차근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시니 저도 무엇인가 얻어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혼자 국어 공부를 할때는 이 방법이 맞는지 저 방법이 맞는지 혼자 고민하다 시간을 다 허비하였지만 현재는 커리큘럼에 맞게 딱딱 진행이 되니 방법을 차츰 찾아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모의고사 준비 뿐만 아니라 내신 준비 까지 같이 해주셨는데 이번 시험에 관동별곡이 나왔는데 관동 별곡 내용 자체가 어렵기에 수업을 열심히 들어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때 광코치님께서 관동별곡 정리를 싹 하신 짤강을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그것을 듣고 정리해가며 내신 준비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물론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도 이해가 되지 읺는 부분이나 제가 틀린답에 대한 근거를 수정해주시며 확실하게 머릿속에 박히도록 만들어주셨습니다!
그 결과 저는 시험에서 관동별곡 부분은 다 맞았고요 객관식 하나를 틀리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예전엔 열심히 해봐야 85점정도 였습니다 그럼 어느정도이신지 감이 오시나요!
이번 내신에서 정말 큰 덕을 본것 같아 코치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ㅎㅎ 이렇게 하다보면 제가 진학하고자 하는 대학에 점점 가까워 질것 같습니다!!!
원본 : https://cafe.naver.com/morningmealstudy/118753